거룩한 주

2010. 8. 22. 06:52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전용길

피아노/김새봄

오르간/최영주

 

거룩한 주

 


                           거룩한 주

거룩한 주 오 그의 영광 크도다 거룩한 주

오 전능하신 주 이른아침 우리주께 천지만물 엎드려서

찬양하고 경배하네 거룩한 주

오주의보혈나의모든 죄를 씻어사 나 하나님의 자녀되어 구원얻었네

놀라운 주의사랑 한량없도다 나의 주 나의 구주 영원히 찬양해

거룩한 주 오 그의 영광 크도다 거룩한 주 오 전능하신 주

이른아침 우리주께 천지만물 엎드려서 찬양하고 경배하네 거룩한 주

오 에수님이 나의맘에 들어오신후 그 능력있는 보혈의힘 나를 붙들어

내마음 방황할때 감싸주시고 나의 주 나의 구주 영원히 찬양해

거룩한 주 오 그의 영광 크도다 거룩한 주 오 전능하신 주

이른아침 우리주께 천지만물 엎드려서 찬양하고 경배하네 거룩한 주

거룩 거룩 거룩 전능하신 주여 천지만물 모두주를 찬송합니다

거룩 거룩 거룩 자비하신 주여 성삼위일체 되신 주로다

거룩한 주 오 그의 영광 크도다 거룩한 주 오 전능하신 주

이른아침 우리주께 천지만물 엎드려서 찬양하고 경배하네 거룩한 주

거룩한 주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