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산을 향하여

2010. 10. 12. 09:02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전용길

피아노/김새봄

오르간/최영주

 

내가 산을 향하여

 

 


                                내가 산을 향하여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 나의 모든 도움 어디서 오나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 나의 모든 도움이 어디서 오나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 천지지은 주님 나의 도움되시네

나로 실족잖게 항상 지키시며 졸지 아니하며 지켜주시네

내 우편에 계시며 내 그늘되신주 내 영혼을 구하며

내 환란을 면케 하신주 눈을 들어보니 주의 크신 능력

내 모든 도움이 주께로부터로다 낮의 해가 나를 상치아니하며

밤의 달 나를 해치아니하리로다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

나의 모든 도움 하늘 아버지께로다 주가 나를 지키시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