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영원토록 찬양하리-성동교회할렐루야 찬양대

2012. 2. 22. 22:40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전용길 , 피아노/김새봄, 오르간/최영주 , 플룻/전민수, 바이올린/ 송한나

 

 

 

                             나 영원토록 찬양하리

왕이신 주께 나 찬양하리 그 이름 영원히 나 영원토록 송축하리 그 이름 영원히

날마다 나는 주님께 찬양드리리 날마다 나는 주님께 감사드리리 나 영원토록

찬양하며 송축하리 나의 왕께 주는 자비함과 은혜로 참으시네 주의 선하심과

사랑 끝이없네 좋은 것으로 베푸시네 놀라운 주의 영광 주의 능력 언제나

나의 곁에 함께 하시네 왕이신 주께 나 찬양하리 그 이름 영원히 나 영원토록

송축하리 그 이름 영원히 날마다 나는 주님께 찬양드리리 날마다 나는 주님께

감사드리리 나 영원토록 찬양하리 그 이름 영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