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이신 나의 하나님 - 문구영 곡 / 대구 성동교회할렐루야찬양대

2012. 10. 1. 22:16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 전용길, 피아노/김새봄, 오르간 / 최영주, 클라리넷/ 전현수, 바이올린/유상희

왕이신 나의 하나님 - 문구영 곡     교회력에 의한 하이라이트 21 (미완성 출판사 ) P.233 

 

왕이신 나의 하나님     문구영곡

 

왕이신 나의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고 찬양하리

전능하신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찬양하리 주이름 찬양하리라

주여호와 크시도다 주의 위대하심 측량치 못하리

나는 주를 영원히 찬양하리 왕이신 하나님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찬양하리

주여호와 크시도다 그의 위대하심 측량하지 못하리

나는 주를 영원히 찬양하리 왕이신 하나님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찬양하리 아멘

 

(악보/미완성 출판사 하이라이트21  p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