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을 따라 고운 하늘 주시니 - 정성원 곡

2012. 11. 18. 20:42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 전용길, 피아노/김새봄, 오르간 / 최영주, 클라리넷/ 전현수, 바이올린/유상희


철을 따라 고운 하늘 주시니  - 정성원  작곡 ,  악보찾기 미완성 발행 <교회력에 의한 하이라이트21 p 285>

철을 따라 고운 하늘 주시니

철을 따라 단비 내려 주시니 주의 은혜 찬양하게 하시네 때를 따라 귀한 양식 주시니 나의 영혼 감사 찬양하게 하셨네 

주의 은혜가 족하다 나의 잔이 넘치네 내 평생에 주님의 은혜 감사 찬양해 철을 따라 고운하늘 주시니 주의은혜 찬양하게 하시네 

때를 따라 귀한 양식 주시니 나의 영혼 감사 찬양하게 하셨네 주의 은혜가 족하다 나의 잔이 넘치네 

내 평생에 주님의 은혜 감사 찬양해 주의 은혜가 족하다 나의 잔이 넘치네 내 평생에 주님의 은혜 감사 찬양해 감사 찬양해 감사 찬양해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