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주를 찬송하리로다 - 이수은 곡 / 성동교회 할렐루야찬양대

2013. 2. 18. 23:10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 전용길, 피아노/김새봄, 오르간 / 최영주, 클라리넷/ 전현수, 바이올린/유상희


구주를  찬송하리로다 / 이수은 곡                          교회력에 의한 하이라이트21 (미완성출판사)  P .34

                                                                                                 2013, 02,10 찬양

주께서 나를 이끄시어 주님의 품 안에 누이시니 지치고 갈 한 내 영혼이 하늘의 안식 누리도다

예수는 나의 초장이요 예수는 나의 생수시니 말랐던 영혼 소생하여 주님을 찬송 하는도다

내 영을 온전히 맡으시고 주께서 언제나 붙드시니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도 두려움 없이 따르리다

주님이 나의 지팡이요 주님이 나의 막대기니 위태한데서 건지시고 바른길 가게 하시도다

주안에 있어 참 기쁘고 마음에 평안히 넘치나니 죄 많은 세상 살지라도 하늘의 영광 누리도다

예수는 나의 간증이요 예수는 나의 찬송일세 나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하리로다

나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 하리로다 아멘


구정 휴무로 집에 온 큰 아들과 나란히 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