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는 나의 목자 -오순정 곡 /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찬양대

2013. 3. 11. 20:54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 전용길, 피아노/김새봄, 오르간 / 최영주, 클라리넷/ 전현수, 바이올린/유상희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찬양대         교회력에 의한 하이라이트21 (미완성출판사)  P .71

                                                                                                 2013, 03,10 찬양

여호와는 나의 목자 / 오순정 곡

담임 정용달 목사님 설교 링크 http://dgsd.or.kr/main/sub.html?pageCode=81


여호와는 나의 목자

여호와는 나의목자 되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가로 이끄시도다 

여호와는 나의목자 되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가로 이끄시도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 도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 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함께 하시며 의의 길로 인도해 주심이라 여호와는 나의 목자 되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내 평생에 선함과 인자함이 나를 따르니 내가 여호와 전에 영원히 거 하리로다 

주의 전에서 영원히 거 하리로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