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지휘 제갈유태

2014. 3. 2. 22:09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제갈유태, 피아노/ 장은, 오르간/최영주,  곡중 솔로  Sop/조해영, Bass/양광석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이영수 곡  

                                                                               (2014년3월2일 2부 찬양)

https://youtu.be/QjgI_kt3AhE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李永秀 곡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꼬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나의 주 여호와께로다
여호와께서 너로 실족하지 않게 하시며 널 지키는 자가 졸지 아니하시리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꼬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나의 주 여호와께로다


여호와는 너를 지키시는 자 네 우편에서 네 그늘이 되시나니
낮의 해가 너를 상치 아니하며 밤과 달도 너를 해치 아니하리

여호와께 너를 지키사 모든 환난을 면케하시며 너의 영혼을 지키시리


여호와께서 너를 지키시리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꼬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나의 주 여호와께로다

여호와께서 너로 실족하지 않게 하시며
널 지키는 자가 졸지 아니하시리   Hum ~~~~

 

 

작곡자마다 히트곡이 있고 사람마다 좋아하는 노래가 있다.

내가 좋아하는 찬양 목록중 상위에 작곡자 이영수님의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가 있다.

시편 121편,  너무나 아름다운 시에다 이영수님께서 곡을 붙이신 이 찬양...

 

이 곡을 대할 때면 내 가슴 밑바닥에서 떠오르는 게 있다.

그리움 같은 것 --- 보고 싶은 분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