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권세 이기신 예수(1) / / 주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2014. 4. 13. 19:06찬양동영상

2014 부활절 칸타타 [사망권세 이기신 예수]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제갈유태, 오르간 / 최영주, 피아노 / 장 은 ,

첼로 / 정은산, 바이올린 / 이지만, 플룻 / 윤 미,
곡중 솔로 / 김도연

<<주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정희치 작곡 

                            미완성 출판사 사망권세 이기신 예수5 쪽  (2014년04월13일 오후찬양)

     

1. 주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바리톤 서창 및 합창)

 

주여 주여 오 나의 주여 나 주님의 십자가를 생각하옵니다.

주여 주여 오 나의 주여 나 주님의 십자가를 생각하옵니다.

 

주여 주여 주여 오 주여 나 골고다의 십자가를 내가 생각합니다.

주가 찔림은 주가찔림은 주가 찔림은 주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주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우리의 죄악을 우리의 죄를 인함이라

 

주가 보혈을 흘림으로 나의 죄를 대신하였고

주가 보혈을 흘림으로 내가 죄에서 구원 구원 받았네

 

주여 주여 오 나의 주여 나 주님의 십자가를 생각하옵니다.

주여 주여 오 나의 주여 나 주님의 십자가를 생각하옵니다.

 

나레이션///사53:5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 때문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 때문이라 그가

징계를 받으므로 우리는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으므로 우리는 나음을

받았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