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권세 이기신 예수(5) / 당신의 나라에 임하실 때 날 기억하소서

2014. 4. 14. 07:31찬양동영상

2014 부활절 칸타타 [사망권세 이기신 예수]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제갈유태, 오르간 /최영주 , 피아노/ 장   은, 첼로/ 정은산, 바이얼린/이지민, 플룻/윤  미

곡중 솔로/ 소프라노 조해영 

<<당신의 나라에 임하실 때 날 기억하소서>>  정희치 작곡 

                            미완성 출판사 사망권세 이기신 예수 12 쪽  (2014년04월13일 오후찬양)

(줌을 당길 때 소리의 변화(베이스가 없어지는 현상)가 생기는 것은 켐코더 줌마이크가 줌을 당길 때 

소리의 폭을 90도로 범위를 좁히면서 우측의 앨토, 베이스 소리 와 오르간 소리를 담지 못하는 현상임. )


당신의 나라에 임하실 때 날 기억하소서 ---------------------- 곡중 솔로 / 조해영


오 주여 오 주여 날 버리지 마소서 주여 어둠속에서 헤매이던 나

죄악의 사슬에 매었던 나 하루 하루 나의 삶이 어둠에서 헤어나지 못헸네

오 주여 날 버리지 마소서. 나는 힘이 없고 나는 자신이 없고

저주 받은 인생이오니 오 주여 오 주여 불쌍히 여기소서

나의 죄를 대신하여 골고다 고난의 길을 가신

오 주여 당신의 나라에 임하실 때에 나 기억하소서


나레이션///눅23:39


달린 행악자중 하나는 비방하여 이르되 네가 그리스도가 아니냐 너와 우리를 위하여

구원하라 하되 하나는 그 사람을 꾸짖어 이르되 네가 동일한 정죄를 받고서도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아니하느냐

우리는 우리가 행한 일에 상당한 보응을 받는 것이니 이에 당연하거니와 이 사람이

행한 것은 옳지 않은 것이 없느니라 하고

이르되 예수여 당신의 나라에 임하실 때에 나를 기억하소서 하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오늘 네가 나와 함께 낙원에 있으리라 하시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