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함께 하소서/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 정은경

2015. 3. 9. 21:40찬양동영상

성동교회 할렐루야찬양대

지   휘/ 정은경,

피아노/장    은,

오르간/최영주,

 

나와 함께 하소서

 

 

 

나와 함께 하소서

이 죄인 구원 받은 후 새 생명 얻었네  두려움 없어져 새 생명 얻었네

바른 길을 찾은 후에 내 생활 새로와져  빛 되신 나의 주님, 길이 되신 주님

언제나 함께하사 주님을 찾을 때에 나의 소원을 들어주시네

시험에 빠졌을 때 구원해주시니  나의 맘에 평화가 가득 넘치네

내 맘에 근심 쌓여서 주님을 찾을 때에  주님은 나의 맘을 위로하여 주시고

주님을 바라볼 때 희망이 넘치네  나에게 믿음 주사 주 따라서 살며

언제나 함께하사 주님을 찾을 때에  나의 소원을 들어주시네

시험에 빠졌을 때 구원해주시니  나의 맘에 평화가 가득 넘치네

주여 나와 함께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