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He is - 우효원 곡 /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2015. 4. 2. 07:58찬양동영상

2015 부활절 칸타타

성동교회 할렐루야찬양대

지 휘/ 정은경,

피아노/장 은,

오르간/최영주,

첼로- 정은산, 플룻- 윤미, 바이올린-황윤희, 트럼펫-우상욱,

 

그가 He is -우효원 곡

 

내가 편히 살 수 있는 건 그가 고통 말미암이요 내가 웃을 수 있는 건 그의 눈물 때문이요 

내가 편히 살 수 있는 건 그가 고통 말미암이요 내가 웃을 수 있는 건 그의 눈물 때문이요

내가 복을 받음은 그의 저주받음 때문이라 그가 징계 받음으로  그가 채찍맞음으로

그가 죽음으로 내가 평화로이 살며 내가 나음 입었으며 내가 내가 살리

그거 징계 받음으로 그가 채찍 맞음으로 그가 고통 받음으로 내가 편히 사노라

그가 징계 받음으로 그가 채찍 맞음으로 그가 고통 받음으로 내가 살리

그의 찔림으로 그의 고통으로 그의 눈물로 나 나았도다 그의 찔림으로 그의 고통으로

그의 눈물로 나 나았도다 나았도다 생명을 얻었도다

그거 징계 받음으로 그가 채찍 맞음으로 그가 고통 받음으로 내가 편히 사노라

그가 징계 받음으로 그가 채찍 맞음으로 그가 고통 받음으로 내가 살리

날 위해 못 박혔네 주가 


 

 

 

하나님께 찬양하는 것이 자신의 마지막 사명이라 여기고 고령에 의자에 앉아서 칸타타 참여중인 권사님

 

 

연주중에 예수그리스도의 은혜를 느끼며 우는 첼리스트 정은산

 

 

 

칸타타를 마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지휘자 정은경 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