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는 산골짝의 백합/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2015. 6. 30. 07:26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찬양대

지 휘/ 정은경,

오르간/최영주,

피아노/장 은,


주는 산골짝의 백합 / Michael Barrett 곡

 

 

 

 
주는 산골짝의 백합 He's the lily in my valley

 

주님의 깊고 넓은 사랑 한없는 사랑 높은 산들보다 더욱 더 높도다
나를 깨끗하게 하신 빈들의 백합화 내가 사모하는 좋은 친구라

 

주는 저 산 밑에 백합 참사랑 노래요 나의 삶에 소망되사 밝은 빛 되시네
주는 샤론의 꽃 예수 참 아름다워라 내가 사모하는 좋은 친구라

 

영원하신 주의 사랑 늘 함께 하시네 내 친구 되시며 나의 노래 되시네
이 세상의 무엇보다 귀하신 주 예수 내가 사모하는 좋은 친구라

 

주는 저 산 밑에 백합 참사랑 노래요 나의 삶에 소망되사 밝은 빛 되시네
주는 샤론의 꽃 예수 참 아름다와라 내가 사모하는 좋은 친구라

 

내 마음 아플 적에 큰 위로 되시며 나 외로울 때 좋은 친구라

주는 저 산 밑에 백합 참사랑 노래요 나의 삶에 소망되사 밝은 빛 되시네
주는 샤론의 꽃 예수 참 아름다와라 내가 사모하는 좋은 친구라.

 

내가 사모하는 좋은 친구라.  친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