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한 소망/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2015. 9. 6. 19:49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찬양대

지 휘/ 정은경,

오르간/최영주,

피아노/장 은,

바이올린/ 송한나,

 

나의 한 소망 / 정은아 작사, 정은경 작곡

 

 

 

<나의 한 소망>    작사 정은아, 작곡 정은경

아버지 나의 한 소망 평생 주를 찬양하다가 주의 영광의 날에 그 거룩함 앞에 천국으로 가는 것
아버지 또 나의 한 소망 평생 주님 전하다가 아름다운 주님의  그 천국안에서 영원한 안식 얻는 것

세상속엔 참된 기쁨 없네 오직 내 아버지께만 있네 세상속엔 참된 위로 없네 오직 주께만 있네
세상이 줄 수 없는 평안함 우리 소망 주께 있네

 

아버지 나의 한 소망 평생 주를 찬양하다가 주의 영광의 날에 그 거룩함 앞에 천국으로 가는 것

아버지 또 나의 한 소망 평생주님 전하다가 아름다운 주님의  그 천국안에서 영원한 안식 얻는 것

세상속엔 참된 기쁨 없네 오직 내 아버지께만 있네 세상속엔 참된 위로 없네 오직 주께만 있네
세상이 줄 수 없는 평안함 우리 소망 주께 있네 우리 소망 주께 있네 주께 있네

 

   지휘자/작곡자 정은경님의 홈페이지로 가기  -

-->> http://www.heavensong.co.kr/  하늘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