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예수 나의 소망/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 지휘자 정은경

2015. 12. 21. 08:22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 휘/ 정은경,

오르간/최영주,

피아노/장 은,

바이올린/ 송한나,

 

오직 예수 나의 소망

 

 

오직 예수 나의 소망

오직 예수 나의 소망 주 나의 빛 나의 노래 시험이나 환란에도 주 나의 힘 나의 반석

측량 못할 주의 은혜 한없는 주님의 사랑  내 모든 것 되신 주님 사랑으로 이끄시네

내 모든 죄 사하시려 죽임 당한 어린양 무덤에서 부활하신 영광의 빛되신 예수

다시 사신 승리의 주 내 죄를 사해 주셨네 날 구원한 구주 예수 나를 인도하시네

오직 예수 나의 믿음 십자가 능력 속에  빛나는 영광 내 모든 승리로 주님께 영광을

주 나의 힘 나의 소망 오직 예수 슬픔 없고 두렴없네  주님 내 안에 있네 내 생명 다 할때까지

주님 날 인도하네 주 손으로 날 붙드사  세상근심 사라지네 본향으로 갈때까지

주님 날 이끄시네 오직 예수 나의 믿음 십자가 능력 속에 빛나는 영광 내 모든 승리로

주님께 영광을 주 나의 힘 나의 소망 오직 예수 내 모든 승리로 주님께 영광을 주 나의 힘

나의 소망 오직 예수

 

 

 

 

 

지휘자/작곡자 정은경님의 홈페이지로 가기  -

-->> http://www.heavensong.co.kr/  하늘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