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편62편/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2016. 1. 10. 22:28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 휘/ 정은경,

오르간/반수영,

피아노/장 은,

바이올린/ 송한나,

 

시편62편

 

시편 62

  

나의 영혼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며나의 구원 나의 영혼이 그에게서 나는도다

나의 영혼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고 나의 소망 나의 소망이 그에게서 나는도다

주님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 이시오 주님만이 나의 산성 나의 힘이되시네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 나의 산성 나의 반석 구원되신 주님

내가 요동치 내가 요동치 내가 요동치 않으리로다 나의 힘이 되신 주님을 내가 진정 사랑하고

내 평생 주를 섬기며 주께 노래하리라 나의 사는 날동안 나의 주님을 찬양 찬양하리

찬양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 나의 산성 나의 반석 구원되신 주님 오직 주만이

주만이 오직 주만이 주님만이 반석되신 나의 하나님

 

 

 

지휘자/작곡자 정은경님의 홈페이지로 가기 - -->>

http://www.heavensong.co.kr/ 하늘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