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영광 위해 살리라./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2016. 2. 2. 23:15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    휘/정은경

오르간/반수영,

피아노/장 은,

바이올린/ 송한나,


주님의 영광 위해 살리라 / 홍정표 역



<주님의 영광 위해 살리라>

주는 나의 목자 날 인도하신다 나의 모든 삶을 풍성히 채우신다
이 세상 어두움 속에 길 잃고 헤멜 때  주는 나를 이끌어 내사 주님을 섬기게 하시니
숨쉬는 동안 나 찬양하리라 모든 순간에 주 영광을 위해 나는 주 영광을 위해 살리라
나 주님의 영광 위해 살리라 내 영혼이 매우 피곤해 지칠 때 생명수로 채우시고
소생케 하신다 저 영생의 문에 다 이를 때 까지 주께서 이끌어 주시는 대로 기쁘게 섬기며 가리라
숨 쉬는 동안 나 찬양하리라 모든 순간에 주 영광을 위해 나는 주 영광을 위해 살리라 나 주님의 영광위해 살리라
하나님이 날 부르시면 나 기쁘게 달려 가리라 신실하고 담대하게 오직 주님의 영광위하여 숨 쉬는 동안
주 찬양하리라 모든 순간에 주 영광을 위해 나는 주 영광 위해 살리라 나 주님의 영광 위해 살리라
주 영광을 위해 살리라 아멘

 

지휘자/작곡자 정은경님의 홈페이지로 가기  -

-->> http://www.heavensong.co.kr/  하늘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