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눈 열어 주소서- 조혜영 작곡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지휘 권은실

2016. 5. 31. 03:12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    휘/권은실

피아노/장 은 , 오르간/반수영, 바이올린/ 송한나, 


나의 눈 열어 주소서- 조혜영 작곡

                                                                          악보-중앙성가 제24집  

나의 눈 열어 주소서

 

나의 눈을 열어주소서 주님의 빛 볼 수 있도록 어두운 내 눈 밝히시사 진리를 보게 하소서 성령이여

  

나의 눈을 열어주소서 주님의 빛 볼 수 있도록 진리의 열쇠 내게 주사 참 빛을 찾게 하소서 성령이여

막혀진 내 귀 열어 주시어 주님의 귀한 음성 듣게 하시며 차가운 내 맘 녹여 주사 사랑을 하게 하옵소서

 

나의 눈 열어 주소서 주님의 뜻 알게 하옵소서 주님의 크고 놀라운 일 보게 하여 주소서

 

나의 눈 열어 주소서 주 내게 주신 사명 알게 하소서 나 주를 의지 하오니 두려움 없게 하사

 

주의 뜻 이뤄 가도록 나의 눈 여소서 나의 눈 열어 주소서 성령이여







작곡가 정은경님의 홈페이지로 가기  --->>

 http://www.heavensong.co.kr/  하늘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