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 안효영 곡 / 보아스 합창단

2017. 6. 6. 21:38찬양동영상

제112차 보아스 합창단 순회 연주회  

지휘 홍순덕, 피아노 김주리

때/2017년6월4일 오후3시

곳/대구 성동교회 본당 


길 The Way that I take 안효영 작곡  (Solo 김희진) 



길 / 안효영 작곡 , 욥기23:10 , 시편37;23~24

내가 가는 길을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엔 내가 정금같이 나오리라/ 그가 단련하신 후엔 내가 가는 길을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엔 

내가 정금같이 나오리라 그가 단련하신 후엔 /   내 발이 그의 걸음을 바로 따랐으며 내가 그의 길을 지켜 치우치지 아니 하였고 내가 그의 입술의 명령을 

정한 음식보다 귀히 여겼도다./ 주님의 뜻은 일정하시니 누가 돌이키랴/  나 가는 길을 그가 아시니 내게 작정하신 그 길 그길 누가 돌이키랴 행하시는 여호와

내가 가는 길을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엔 내가 정금같이 나오리라 그가 단련하신 후엔 내가 가는 길을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엔

내가 정금같이 나오리라/ 그가 단련하신 후엔 내가 가는 길 아시니 오 주여 그길 내게 작정하신 그 길 주님의 뜻 일정하시니 아 ~ 나가는 길 그가 아시니

내게 작정하신 그 길  이루실 것이라 주님의 뜻 일정하시니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 ~ 내가 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