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로 나의 구주삼고 - 한승욱 편곡 /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2017. 7. 18. 22:55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객원지휘 / 양명석 

오르간/반수영, 피아노/김윤희, 첼로/ 정은산 , 바이올린/ 송한나, 플룻/ 강성령


예수로 나의 구주삼고 - 한승욱 편곡

                                                                          악보 --- 중앙성가  32집 205쪽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예수로 나의 구주삼고
성령과 피로서 거듭나니 이 세상에서 내 영혼이 하늘의 영광 누리도다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 하리로다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잘 아는 주님 늘 돌보아 주실것을 나는 확실히 아네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 하리로다 예수는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