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주를 찬양해- 김새롬 곡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2017. 8. 11. 22:23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  휘 / 권은실

오르간/반수영, 피아노/김윤희, 첼로/ 정은산 , 바이올린/ 송한나, 플룻/ 강성령


할렐루야 주를 찬양해 - 김새롬 곡                                                                 

                                                                     악보 --- 중앙성가  32집 288쪽

할렐루야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나의 왕께 할렐루야 새노래로 온땅아 찬양하라 

할렐루야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나의 왕께 할렐루야 새노래로 온맘다해 찬양해 

주께서 우리를 지으신 이유 그가 우리로 찬양 받기를 원하심이라 

나의 호흡다해 주를 찬양해 주께 할렐루야 할렐루야 높이계신 주님께 

할렐루야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나의 왕께 할렐루야 새노래로 온땅아 찬양하라 

할렐루야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나의 왕께 할렐루야 새노래로 온맘다해 찬양해  

할렐루야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주를 찬양해 높이계신 주님께 높이계신 주님께 

찬양 찬양 여호와를 찬양 찬양 찬양 여호와를 찬양 

나 주만 찬양하네 찬양 나 주만 찬양하네 찬양 

할렐루야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주를 찬양해 높이계신 주님께 높이계신 주님께 

찬양 찬양 여호와를 찬양 찬양 찬양 여호와를 찬양 

나 주만 찬양하네 찬양 나 주만 찬양하네 찬양 오직주만 소리높여 찬양하네 영원히  

할렐루야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나의 왕께 할렐루야 새 노래로 온땅아 찬양하라 

할렐루야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나의 왕께 할렐루야 새 노래로 온맘다해 찬양해 

할렐루야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주를 찬양해할렐루야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주를 찬양해 오직주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