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호와로 기뻐하리 /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2017. 9. 18. 20:55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  휘 / 권은실

오르간/반수영, 피아노/김윤희, 첼로/ 정은산 , 바이올린/ 송한나, 플룻/ 강성령


 난 여호와로 기뻐하리                                                                

                                                                     악보 --- 중앙성가  32집 

난 여호와로 기뻐하리

 

무화과 나무잎이 마르고 포도나무 열매가 없어도 감람나무에 열매가 그쳐도 여호와로 나는 기뻐하네 

논 밭에 곡식이 없어도 우리에 양떼가 없어도 외양간에 송아지가 없을지라도 여호와로 나는 기뻐하네 

난 주 여호와로 기뻐하리 나의 기쁨되시고 구원되신주 찬양 주 여호와는 나의 힘 나는 주안에서 즐거워 

무화과 나무잎이 마르고 포도나무 열매가 없어도 감람나무에 열매가 그쳐도 여호와로 나는 기뻐하네 

논 밭에 곡식이 없어도 우리에 양떼가 없어도 외양간에 송아지가 없을지라도 나는 여호와로 기뻐하리라 

난 주여호와로 기뻐하리 나의 기쁨되시고 구원되신주 찬양 주 여호와는 나의 힘 

나의 기쁨되시고 나의 구원되시는 여호와를 기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