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산을 향하여 /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2018. 1. 13. 19:10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  휘 / 권은실

오르간/반수영, 피아노/김윤희, 첼로/ 정은산 , 바이올린/ 송한나, 플룻/ 강성령


내가 산을 향하여 - 신상우 곡

                                                          악보/중앙아트 중앙성가 제33집 박신화편


내가 산을 향하여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어디서 올꼬 천지 지으신 여호와 나를 도우사

강한 손 펴신 팔로 나를 지키시리라 여호와는 너를 지키시는 자 너의 우편에 그늘 되시니

낮의 해 밤의 달도 너를 해치 못하니 여호와께서 모든 환난을 면케 하시며

너의 출입을 영원히 지켜주시리 여호와는 너를 지키시는 자 너의 우편에 그늘 되시니

낮의 해 밤의 달도 너를 해치 못하니 여호와께서 모든 환난을 면케 하시며

너의 출입을 영원히 지켜주시리 지켜주시리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어디서 올꼬 천지 지으신 여호와 나를 도우사 

강한 손 펴신 팔로 나를 지키시리라 나의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