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향에 가리라- Mark Hayes ,안소망 역/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2018. 2. 15. 22:11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  휘 / 권은실

오르간/반수영, 피아노/김윤희, 첼로/ 정은산 , 바이올린/ 송한나, 플룻/ 강성령

                                                             

본향에 가리라- Mark Hayes ,안소망 역 

                                                                                             중앙 성가 33 집 62 쪽


본향에 가리라


때 저물어 날 어두울 때 주 뵈오리은혜의 강 이르렀을 때 주 뵈오리주 뵈오리 오 영광 

주 뵈오리그날에 할렐루야 부르리 주 뵈오리 주 뵈오리세상근심 다 지난후에 주 뵈오리 뵈오리

나의 영혼 날아 올라가 주 뵈오리 뵈오리주 뵈오리 뵈오리 오 영광 주 뵈오리 뵈오리그날에 할렐루야 

부르리 주 뵈오리 뵈오리시련 다가 올때에 깊은 의심에 빠져 주님 예비하신 길을 헤아릴 수 없어도

주님 인도 따라서 어디든지 가리라 주님 뜻을 이제 알게 되리라이제 곧 새날 오리라 주의 복된 성도 

모두 모여서주가 주신 은혜 함께 나누리 주의 뜻을 이제 알게 되리라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팔 불때 나의 이름 부를 때에 잔치 참여 하겠네요단강가에 이르러서 기쁜 맘으로 저 본향을 

향해 가려네젖과 꿀 흐르는 곳 주의 약속의 땅에 가리 주가 예비한 그 곳오 누가 함께 가리오 주가 

예비한 그곳에주가 예비한 그곳에성자들이 행진할 때 성자들이 행진할 때오주여 나도 함께 하도록 인도하여 

주소서주 뵈오리 뵈오리 오 영광 주 뵈오리그날에 할렐루야 부르리 주 뵈오리 뵈오리주 뵈오리 뵈오리 

주를 뵈오리주를 뵈오리 주를 뵈오리 주 뵈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