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의 손으로 만지소서-홍정표 역/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2018. 10. 9. 23:14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 / 권은실

오르간/반수영, 피아노/김윤희, 첼로/ 정은산 , 바이올린/ 송한나, 플룻/ 강성령 , 비올라 /서효신     

곡중 솔로/김민진 , 제갈믿음

치료의 손으로 만지소서-홍정표 역

                                                                  악보 / 빛나라 출판사 성가합창 23집 P153




치료의 손으로 만지소서


오 주의 차료의 손-  날-만져 주옵소서 간절히 원하네 / 그 손으로 만지소서 오-날 만져 주옵소서 치료하소서 

오 주의 차료의 손-  날-만져 주옵소서 간절히 원하네 / 그 손으로 만지소서 오-날 만져 주옵소서 치료하소서 

이천년전 유대의 땅에 불쌍한 문둥병자를 / 나의(주님) 오나의 주님(고치셨네)

그권능의 손으로 나를 만져주소서 고치소서 할렐루야 / 갈릴리의 귀머거리를 보시고 듣게하신 주님

나의(주님) 오나의 주님(고치셨네) / 그권능의 손으로 나를 만져주소서 고치소서 할렐루야

소리지른 소경의 눈을 만지사 고쳐주신 주님 / 나의(주님) 오나의 주님(고치셨네)

그권능의 손으로 나를 만져주소서 고치소서 할렐루야 / 오 주의 치료의 손 날- 만져 주옵소서(간절히 원하네)

그 손으로 만지소서 오 날 만져 주옵소서 치료하소서 / 주께서 나를 만져 주리라오 주께서 나를 만져 주리라오 

주 나를 만져 날 만져 주리라오 주 나를 만져 날 만져 주리라오 / 주께서 (주나를만져)나를 만져주시라오- 

주께서 (주나를만져)나를 만져주시라오- / 주님 날 만지소서 만-지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