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 이형구 곡 /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2019. 6. 16. 21:22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 / 권은실

피아노/김윤희, 오르간/반수영, 첼로/ 정은산 , 바이올린/ 송한나, 플룻/ 강성령 , 비올라 /서효신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 이형구 곡


                                                                           악보- 중앙성가35집 121 쪽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까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천지 지으신 하나님 나의 도움이라

나로 넘어지지 않게 굳게 붙드시며 우편 그늘이 되시니 나를 해치지 못하리라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천지 지으신 하나님 나의 도움이라

내가 산을 향하여 나의 눈을 들리라 천지지은 나의 하나님 나의 도움이라

하나님께서 너를 지키사 모든 환란을 면케 하셨네 너의 영혼을 지키시리라 

너의 영혼을 지키시리라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천지 지은 나의 하나님 나의 도움이라

하나님께서 너의 출입을 지금부터 영원토록 지키시리라 항상지키시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