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쳐나는 감사/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지휘 권은실

2020. 11. 15. 22:21찬양동영상

 

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 권은실

피아노 김윤희, 오르간 사공 겸, 첼로 정은산, 플룻 강성령 , 비올라 서효신, 플룻 옥미우  

 

넘쳐나는 감사                           

                                            악보빛나라 성가합창26집 268쪽

 

넘쳐나는 감사

 

저 넓은 들판 오곡백과 아름다운 이 세상 / 철 따라 비와 바람을 알맞게 내려주신 주님

맘 속에 넘쳐나는 감사 또 솟아나는 큰 기쁨 / 가득히 채워주신 주님 감사의 찬양드려요

주께서 내게 베푸신 축복 너무나 감사해요 / 그 사랑 안에 매일 매일 감사 찬양 드려요

맘 속에 넘쳐나는 감사 또 솟아나는 큰 기쁨 / 가득히 채워주신 주님 감사의 찬양드려요

우리의 모든 필요를 아시는 주님 그 모든 일 감사해요 / 그 모든 일 감사해요 (감사 감사) 맘 속에 넘쳐나는 감사

또 솟아나는 큰 기쁨 가득히 채워주신 주님 / 감사의 찬양 드려요 맘 속에 넘쳐나는 감사

또 솟아나는 큰 기쁨 (감사 감사) 맘 속에 넘쳐나는 감사 / 또 솟아나는 큰 기쁨 가득히 채워주신 주님

감사의 찬양 드려요

맘 속에 넘쳐나는 감사 또 솟아나는 큰 기쁨 주님께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