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영광/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 지휘 권은실

2020. 12. 14. 22:33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 / 권은실
피아노/김윤희, 오르간/사공 겸, 첼로/ 정은산 , 플룻/ 강성령 , 비올라 /서효신     

주의 영광

 

                                                                        악보출처  빛나라 성가합창26집(?) 

https://youtu.be/Eh_4TlAGoXo

 

 

주의 영광

 

내가 만민 중에 주께 감사하고 모든 열방중에 주를 찬양하리

주의 인자하심 주를 높이 시며 주의 진실은 궁창에 이르리라

 

내가 만민 중에 주께 감사하고 모든 열방중에 주를 찬양하리

주의 인자하심 주를 높이 시며 주의 진실은 궁창에 이르리라

 

주는 하늘위에 높이 주의 영광 들리시며

온 땅에 가득 높임을 받기를 나는 원하나이다

 

주는 하늘위에 높이 주의 영광 들리시며 들리시며

온 땅에 가득 높임을 받기를 나는 원하나이다

 

큰 영광 중에 계신 주 나 찬송합니다 영원히 계신 주 이름 나 찬송합니다

큰 영광 중에 계신 주 나 찬송합니다 영원히 계신 주 이름 나 찬송합니다

 

내가 만민 중에 주께 감사하고 모든 열방 중에 주를 찬양하리

주의 인자하심 주를 높이시며 주의 진실은 궁창에 이르리라

 

주는 하늘위에 높이 주의 영광 들리시며

주는 하늘위에 높이 주의 영광 들리시며

 

주는 하늘위에 높이 주의 영광 들리시며

온 땅에 가득 높임을 받기를 나는 원하나이다

 

주는 하늘위에 높이 주의 영광 들리시며 들리시며

온 땅에 가득 높임을 받기를 나는 주께 원하나이다 -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