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본향 가려네 / 조선욱 작곡/ 제갈유태 작사

2021. 3. 2. 15:29카테고리 없음

 

직장 예배를 인도하러 오신 조선욱 목사님과 다과를 나누는 모습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하늘 본향 가려네' 가 플레이 됩니다.     https://youtu.be/iz22hqc5LFg

 

나는 저 하늘 본향에 가려네 / 찬송시 제갈유태

 

땅은 가깝고 하늘은 멀지만 / 나는 땅보다 하늘이 더 좋아

나의 생명 끝나는 그 날 / 내 영혼 하늘 본향 가려네

 

땅에 사는 날 언제나 바쁘지만 / 하늘 소망에 즐겁게 살다가

내 주님 날 오라 하시는 그 날 / 내 영혼 하늘 본향 가려네

 

땅이 정들어 내 마음 뺏어도 / 나의 모든 꿈 하늘에 있어

천사 나팔이 울리는 그 날 / 주님 맞으러 하늘로 가려네

 

저기 저 하늘 텅 빈 것 같지만 / 우주 만물의 주인이 계셔서

내게 부족함 없으리니 / 나는 다 두고 하늘나라 가려네.

 

땅을 떠날 날 언젠지 모르지만 / 나는 빈 손으로 가려네

나의 본향 내가 갈 그곳 / 주님 한 분만 계시면 되네

 

나의 지난날 허물도 많았지만 / 하늘 초대장 주께서 주셨네

나를 오라고 하시는 그날 / 내 영혼 춤추며 본향 가려네

 

 

<히브리서 11장16절> 그들이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이러므로 

하나님이 그들의 하나님이라 일컬음 받으심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시고 그들을 위하여 한 성을 예비하셨느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