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신경-정희치곡/본향을 향하네-김두완곡 / 지휘 제갈유태

2007. 1. 1. 16:22찬양동영상

고신 경북노회50주년 기념성회 특별찬양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찬양대

지휘/제갈유태

피아노/김혜경

오르간/사공 겸

 

사도신경/정희치 곡

본향을 향하네 /김두완 곡



<사도신경> 정희치곡           에덴 성가선곡집 3권 P214

전능하사 천지를 만드신 하나님 아버지를 내가 믿사오며

그의 아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사오며 믿사옵나니

이는 성령으로 잉태하사 본디오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으사 십자가에 못 박혀서 죽으시고

장사한지 사흘만에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시며 하늘에 오르사

전능하신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다가 저리로서 산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러

오시리로다 성령을 믿사오며 거룩한 공회와 성도가 서로 교통하는 것과

죄를 사해 주시는 것과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영원히 사는 것을 믿사옵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아~ 멘 아멘 아멘 아멘.



<본향을 향하네> 김두완곡 

 

이세상 나그네길을 지나는 순례자 인생의 거친 들에서 하룻밤 머물 때
인생의 거친 들에서 하룻밤 머물 때 환란의 궂은 비바람 환란의 비바람

모질게 모질게 불어도 천국의 순례자 본향을 향하여
천국의 순례자 본향을 향하네 이세상 지나는 동안에 이세상 지나는 동안에

괴로움이 심하나 그 괴롬 인하여 천국 보이고

 

이세상 지나는 동안에 이세상 지나는 동안에 괴로움이 심하나 괴로움이 심하나
늘 항상 못 부르나 은혜로 이끄시네 이끄시네

생명 강 맑은 물가에 백화가 피고 백화가 피고
흰옷을 입은 천사 찬송가 부르실 때 영광스런 면류관을 받아쓰겠네

이세상 나그네길을 지나는 순례자 인생의 거친 들에서 하룻밤 머물고
천국의 순례자 본향을 향하네 본향을 향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