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 나를 사랑하시어

2009. 9. 20. 20:04찬양동영상

주가 나를 사랑하시어  / 이현철 작곡, 김아란 작사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제갈소망

피아노/김새봄

오르간/최영주

곡중솔로/이주연

 

 

                                   2부 예배 대표기도를 하고 장로석에 앉았다가 찬양대에 함께 서느라고 양복을 입고 있습니다.

 

 

 

<주가 나를 사랑하시어>

주가 나를 사랑하시어 찬양케 하시오니
                              하늘 향해 일어나 감격하여 노래합니다

주가 나를 사랑하시어 찬양케 하시오니
                             부족한 소리로 드리는 찬양을 기뻐하시네

하나님의 충만한 것으로 우리 맘을 채우니
                             내 심령 천국되어 기쁨의 찬송부르네

주님을 찬양할 때 내가 기쁘고
                             주 말씀 선포할 때 내가 감동하니

주의 말씀과 사랑 전하는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 주를 찬양하리라

하나님의 충만한 것으로 우리 맘을 채우니
                              내 심령 천국되어 기쁨의 찬송부르네

주님을 찬양할 때 내가 기쁘고
                             주 말씀 선포할 때 내가 감동하니

주의 말씀과 사랑 전하는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 주를 찬양하리라 주를 찬양 하리라

 

'찬양동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께서 지켜 주시네  (0) 2009.10.05
내 안에 사는 이  (0) 2009.10.01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지휘 제갈유태  (0) 2009.09.17
보혈 찬송 메들리  (0) 2009.09.14
내 평생에 가는 길  (0) 2009.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