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사는 이

2009. 10. 1. 22:12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제갈소망

피아노/김새봄

오르간/최영주

 

내 안에 사는 이

 

내 안에 사는 이

 

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니 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

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니 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

나의 왕 내 노래 내 생명 또 내 기쁨 나의 힘 나의 검 내 평화 나의 주

주님이 내 안에 살아 계심이라

 

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니 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

나의 왕 내 노래 내 생명 또 내 기쁨 주는 나의 힘 나의 검 내 평화 나의 주 내 주

주님이 내 안에 살아 계심이라 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