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주의 장막 - 김준범 곡

2012. 10. 22. 23:18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 전용길, 피아노/김새봄, 오르간 / 최영주, 클라리넷/ 전현수, 바이올린/유상희


아름다운 주의 장막 - 김준범 곡,     악보찾기 미완성 발행 <교회력에 의한 하이라이트21 p 272>

                                                                                      2012, 10, 21 찬양

     아름다운 주의 장막

주의 장막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 주의 장막 그리 사랑스러운지 나의영혼 주의 전을 사모하며 

나의마음 우리주님 찿네 주의 장막 주의 전에 거하는 자 주 은혜로 풍족하게 채우시네 

 나의영혼 주의 전을 사모하며 나의마음 우리 주를 의지 하네 주님 전에 우리 나아갈 때 

살아 갈 힘과 용기 얻고 주님 앞에 우리 나아갈 때 시온의 대로 열리리니 

주의 장막 어찌그리 아름다운지 나의영혼 우리 주를 사모 하네

주의 장막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 주의 장막 그리 사랑스러운지 나의영혼 주의 전을 사모하며 

나의마음 우리주님 찿네 나의영혼 주를 사모 하네 나의영혼 나의영혼 주를 찬양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