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는 나의 빛 -T.N. Bowdis /성동교회 할렐루야찬양대 / 지휘 제갈유태

2014. 1. 26. 21:10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제갈유태, 피아노/ 장  은, 오르간/최영주 , 곡중솔로/ 조해영

 

주는 나의 빛 T.N. Bowdis 곡           

                                      호산나 출판사 교회력에 의한 교회예배합창 제2집 104쪽

 

 

주는 나의 빛 오 나의 구원이라 주는 나의 큰 힘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두려울 것 없도다 두려울 것 없도다

원수가 나를 대적해도 두렵지 않네 전쟁이 일어나도 내 주를 의지하리라

 

구주를 따라가는 것이 나의 소원이라 구주를 따라가는 것이 나의 소원이라

내 주 (내 주) 집에 (집에) 거함이 소원이로다 (소원이라)

내 주 (내 주) 집에 (집에) 내가 거함이 소원이로다 (소원이라)

내 일생 주 전에 거하는 것 나의 평생의 소원이로다. 

 

주는 나의 빛 오 나의 구원이라 주는 나의 큰 힘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 하리요 두려울 것 없도다 두려울 것 없도다

원수가 나를 대적해도 두렵지 않네 전쟁이 일어나도 내 주를 의지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