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한 빛 비춰오네/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작사 이경자/ 작곡 정은경

2015. 5. 8. 02:29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찬양대

지 휘/ 정은경,

피아노/장 은,

오르간/최영주,

 

환한 빛 비춰오네 /작사 이경자 , 작곡 정은경

 

 지휘자,작곡자 /정은경

 

환한 빛 비춰오네

나의 앞길에 환한 빛 비춰오네

한줄기 강렬한 빛 한줄기 생명의 빛

그 빛의 힘이 나의 앞길 이끄시네 환한 빛 비춰오네

우리 앞길에 환환 빛 비춰오네

한줄기 강렬한 빛 한줄기 생명의 빛

그 빛의 힘이 우리 앞길 이끄시네

그 빛은 진리의 빛 그 빛은 영광의 빛

우리 앞길에 환한 빛 주의 빛 비춰오네

나는 노래하리 영원 영원히 노래하리

아버지께서 부르실 그날까지

나는 노래하리 영원 영원히 노래하리

우리 주예수 만나는 그날까지 비춰오네

우리 앞길에 환환 빛 비춰오네

한줄기 강렬한 빛 한줄기 생명의 빛

그 빛의 힘이 우리 앞길 이끄시네

그 빛은 진리의 빛 그 빛은 영광의 빛

우리 앞길에 환한 빛 주의 빛 비춰오네

나는 노래하리 영원 영원히 노래하리

아버지께서 부르실 그날까지

나는 노래하리 영원 영원히 노래하리

우리 주예수 만나는 그날까지 비춰오네

우리 앞길에 주의 빛 소망의 빛 비춰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