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홍정식 작사,곡 / 신상우 편곡 /성동교회 찬양대

2015. 7. 13. 00:02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찬양대

지 휘/ 정은경,

오르간/최영주,

피아노/장 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홍정식 작사, 작곡, / 신상우 편곡

 

2015년7월12일 오후 예배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 홍정식 작사 작곡   / 신상우 편곡

(남자 )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네 어떤 형편과 환경속에서 내가 만족의 비결 배웠노라

(합창)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네 어떤 형편과 환경 속에서 내가 만족의 비결 배웠노라.
능력의 주예수 내 안에 계시네 살아계신 주 예수 내 안에 계시네  어떤 형편과 환경속에서 내가  만족의 비결 배웠노라
        우 우 ~
내게 능력 주시는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네 (간주) (합창)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네
어떤 형편과 환경 속에서 내가 만족의 비결 배웠노라 능력의 주예수 내 안에 계시네 살아계신 주 예수 내 안에 계시네
어떤 형편과 환경속에서 내가 만족의 비결 배웠노라   우~  우~ 내게 능력 주시는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네
능력의 주예수 내 안에 계시네 살아계신 주 예수 내 안에 계시네 어떤 형편과 환경속에서 내가 만족의 비결 배웠노라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네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