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은 나의 빛/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2017. 11. 1. 07:26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  휘 / 권은실

오르간/반수영, 피아노/김윤희, 첼로/ 정은산 , 바이올린/ 송한나, 플룻/ 강성령


이 작은 나의  빛


이 작은 나의 빛

  

이 작은 나의 빛 비추게 할테야 / 이 작은 나의 빛 오! 비추게 할테야

이 작은 나의 빛 비추게 할테야 / 나의 빛 나의 빛 비추리 오! 비추리

독안에 안두고 이빛 비추게 할테야(비추게 할테야) /독안에 안두고 이빛 비추게 할테야(비추게 하리)

독안에 안두고 이빛 비추게 할테야 /나의 빛 나의 빛 비추리 나의 빛 비추리라 나의 빛 비추리라

사탄이 이끌 수 없게 비추게 할테야 / 사탄이 이끌 수 없게 비추게 할테야

사탄이 이끌 수 없게 이빛 비추게 할테야 나의 빛 나의 빛 비추리 내 빛-

온 세상에 나의 이빛 오! 비추게 할테야 /온 세상에 나의 이빛 오! 비추게 할테야-

온 세상에 나의 이빛 오! 비추게 할테야 /나의 빛 비추리 나의 빛 비추리 나의 빛 비추리

세상 어디에나 빛을 내어라 세상 어디에나 빛을 내어라 /세상 어디에나 빛을 내어라 세상 어디에나 너의 빛

비추어라 비추어라 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