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예수 그리스도 나의 주-이현정 곡 / 대구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2018. 3. 4. 22:53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  휘 / 권은실

오르간/반수영, 피아노/김윤희, 첼로/ 정은산 , 바이올린/ 송한나, 플룻/ 강성령


오직 예수 그리스도 나의 주-이현정 곡                                              중앙성가 33집  244            



오직 예수 그리스도 나의 주 


어린 양의 피 내 영혼의 문설주에 바릅니다/ 세상 죄를 지고가신 하나님의 어린양 

물과 피를 쏟으신 그가 대속 제물이 되셨네/ 나는 죄사함 받았고 그는 나의 주가 되셨네

나의 주 나 찬양 하리라 내 주님의 이를 주이름/죽을 영혼 살리신 십자가 주의 보혈 주보혈

이 생명 다 할때까지 나 선포 하리라 선포해/오직 은혜 오직 믿음 오직 예수 그리스도

완전한 주의 구원 환전한 사랑 /다른 길은 없네 하나님의 길

재앙은 넘어가고 사망에 구원은 임하였네 /다른 길은 없네 오직 예수 나의길

나 찬양 하리라 내 주님의 이름 예수 /죽을 영혼 살리신 십나가 주의 보혈 주보혈 

이생명 다 할때까지 나 선포 하리라 선포해 /오직 은혜 오직 믿음 오직 예수 그리스도 

오직 은혜 오직 믿음 오직 예수 그리수도/ 오직 예수 그리스도 나의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