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아프셨나/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2018. 3. 11. 22:19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  휘 / 권은실

오르간/반수영, 피아노/김윤희, 첼로/ 정은산 , 바이올린/ 송한나, 플룻/ 강성령 , 비올라 /서효신      


얼마나 아프셨나

                                                                                      중앙성가 제33집 54 쪽

                                               


얼마나 아프셨나

 

얼마나 아프셨나 얼마나 아프셨나 그 귀한 손과 발에 못이 박힐 때 얼마나 아프셨나 얼마나 아프셨나 주 십자가에 매달려 고통 당할 때 

얼마나 아프셨나 얼마나 아프셨나 그 채찍질과 조롱을 당할 때 얼마나 아프셨나 얼마나 아프셨나 십자가 고통 당하실 때 

나는 진정 몰랐나 주님 고통을 내 눈과 귀를 닫고 살지 않았나 나는 진정 잊었나 고통의 이유를 날 대신해 고통당하신 이유를 

주님 고난 당하신 십자가 어두웠던 나의 눈에도 보이네 잊었던 주의 눈물과 흘린 피 이제야 나의 마음에도 흐르네 

나는 진정 몰랐나 주님 아픔을 내 눈과 귀를 닫고 살지 않았나 나는 진정 잊었나 주님의 사랑을 날 위해 목숨 버리신 그 사랑을  

주님 고난 당하신 십자가 어두웠던 나의 눈에도 보이네 잊었던 주의 눈물과 흘린 피 이제야 나의 마음에도 흐르네  

얼마나 아프셨나 얼마나 아프셨나 어두웠던 내 눈에 주가 보이네 얼마나 아프셨나 얼마나 아프셨나 이제야 주의 품으로 돌아오네  

주의 십자가 바라보네 얼마나 얼마나 그 얼마나 아프셨나

 

오늘은 CBS 방송국에서 본교회 탐방왔습니다.

마이크 불량으로 음질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