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는 나의 빛이요-홍지열 곡/대구성동교회 할렐루야찬양대/지휘 권은실

2019. 3. 15. 22:17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 / 권은실

피아노/김윤희, 오르간/반수영, 첼로/ 정은산 , 바이올린/ 송한나, 플룻/ 강성령 , 비올라 /서효신     

곡중솔로/박정선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홍지열 작사,작곡

                                                                            악보 출처 / 중앙성가 35집  56쪽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내가 누구를 무서워 하리요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내가 누구를 두려워- 하리요/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내가 누구를 무서워 하리요
여호와는 나의 힘-나의 노래시며/나의 구원이시로다/그는 나의 하나님 내가 그를 찬송 하리로다-/영원히 높이리로다
환난 날에 나를 지키시고/주의 장막에 나를 숨기시로다/여호와께 구하는 한가지/내 평생에 주의 집에 사는 것
여호와는 나의 힘/나의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시로다/그는 나의 하나님 내가 그를 찬송하리로다
영원히 높이리로다 영원히 영원히/높이리로다(영원히)/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