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께서 부활하셨다/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찬양대

2019. 4. 21. 20:23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지휘 / 권은실

피아노/김윤희, 오르간/반수영, 첼로/ 정은산 , 바이올린/ 송한나, 플룻/ 강성령 , 비올라 /서효신     



그리스도께서 부활하셨다

                                                                           악보출처/




I AM 그리스도께서 부활하셨다
무덤에 머물러- 예수, 내 구주- /새벽 기다렸네- 예수, 내 주- /헛되이 지키네- 예수, 내 구주- /헛되이 봉하네- 예수, 내 주-
그 돌이 굴러질 때,- 땅이 진동하였네-/어둔밤 지-나가고,- 새-아침 밝았네-/저 천사들의 선포가 온 하늘 울린다! 울린다!
하나님의 아들예수가- /다시 살아나셨다!- 다시 사셨다! 영원히! /다시 사셨다! 하늘 문을 여셨다! 
죽음의 사슬 푸시고, 참 자유 주셨다! /영원히! 사망의 힘을 잃고 생명이 이겼네! /하나님의 크신 섭리 이뤄 졌도다!
사망권세 이기시고 승리 하신주! /예수 다시 사신 주 예수! 하늘아 울려라! / 거기 못 가두네- 예수, 내능력이신 구-주!
주가 우리를 살리네! 예수, 내-구주! / 예수! 예수! 예수!    

온 천하 만물 우러러 / 온천하 만물 우러러, 다 주를 찬양하여라, / 할렐루-야, 할렐루-야! 모라, 난 부활이요, 왕이요 생명이라,
나는 영존하는 자로다. 아멘! 아-멘! / 또 나는 만왕의 왕, 주의 주, 전능한주, 또 영원한 하나님!/ 나는 하나님! 스스로 있-는-자 라!
또 나는 만왕의 왕 주의 주. 나는 거룩한-주! / 나는 어제도, 오늘도, 영원히, 전능한 주! /나는 스스로 있는 자로다!- 나는 하나님! 
스스로 있는 자라! 아-멘! 아 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