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는 저절로 만들어 졌을까? 신동수교수 특강

2009. 4. 28. 08:34창조과학회

2009, 04, 26일 창조과학회 신동수 교수의 특강이 대구 성동교회에서 있었습니다.

신교수님은  우주의 생성은 하나님의 창조이며 진화론은 증거가 없는 허구에 불과하다고 강의 하셨습니다.

 

우주는 창조물이냐? 저절로 만들어진 것이냐? 우주는 끝이 있을까?  

 

요즘 내가 현재 읽고 있는 성경 부분에 이런 기록이 있네요. 하늘이 있고 하늘의 하늘이 또 있다고.... 이 성경이 쓰여질 때가 BC1406년 이니까 ...

가마득한 그 옛날, 우주 망원경이 없었을 그 때 모세가 어떻게 우주의 개념을 알았는지...

참으로 하나님의 영감이 아니고는 단순히 하늘만 보일 뿐인 그 하늘에 대해서 하늘의 하늘이라는 표현을 어떻게 쓸 수가 있었겠습니까?

하늘의 하늘이라... 표현도 재미있습니다.^^* 

 

과학이 발달할 수록 성경 말씀은 오류가 없다는 것이 밝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500 년 전 사람이 이 성경을 읽을 때는 혹 이 말씀을 꼬투리 잡았을 법한 말씀인데 , 21 세기에 사는 우리에게는 이해가 가는 말씀으로 받아들여지게 되었으니

성경의 난해한 부분을 우리의 지성으로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을 탓할 지언정, 성경을 오류라고 규정해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하늘과 모든 하늘의 하늘과 땅과 그 위의 만물은 본래 네 하나님 여호와께 속한 것이라 ... (신명기 10:14) 

 

 

 

(동영상 용량이 많아서 pino 설치해야 된다고 하네요.. 용량이 죄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