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주의 자녀

2014. 5. 4. 19:29찬양동영상

대구 성동교회 할렐루야 찬양대

객원지휘/제갈유태, 오르간 /최영주 , 피아노/ 장   은, 


<<나는 주의 자녀>>  

                                                                                   (2014년05월4일 2부 예배찬양)



<<나는 주의 자녀>>

나는  비록 미약하나 나는 비록 작더라도 나는 아네 주의 자녀로 삼으신 것을

나는 비록 미약하며 나는 비록 작더라도 나는 아네 주의 자녀로 삼으신 것을

주 내 기도 응답하시며 주님 함께 해주시네 주님께 감사해  주 넘치는 사랑 주시네 


나는 비록 미약하며 나는 비록 작더라도 나는 아네 주의 자녀로 삼으신 것을

주 내 기도 응답하시며 주님 함께 해주시네 주님께 감사해 주 넘치는 사랑 주시네


나는 비록 미약하며 나는 비록 작더라도 나는 아네 주의 자녀로 삼으신 것을 

누구도 해치 못해 난 주의 자녀요 누구도 해치 못해 난 주의 자녀요  

주는 나의 목자시니 난 주의 자녀라